4. 고객센터 Q&A
[이용제재]
Q 이용이 정지되었습니다. 해지 바랍니다.
A 게시물 정책에 위반되어 이용정지가 되었다면 정지기간 동안에는 해지 불가합니다. 게시물 정책에 해당되지 않는 사용자는 가입하신 휴대폰 번호와 함께 사유를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메일접수 시 최대 48시간 안으로 답변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는 게시물 정책위반에 해당된 경우입니다. 토, 일요일을 포함하여 공휴일에는 회신되지 않습니다.)
Q 이용정지 되었는데 포인트가 있습니다.
A 포인트와 게시물정책 위반으로 이용정지 된 것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였다고 게시물 정책을 위반할 권리는 없습니다. 포인트와 관계없이 게시물 정책 위반 시 무조건 이용정지 됩니다.
Q 조심하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는데 이용정지 되었습니다.
A 토크/장터 게시판은 모든 사용자들의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누군가에게는 충분한 불쾌감을 줄 수 있으며, 무언가를 예방하고자 올린 내용이 대외적으로 비방, 언어폭력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무분별하게 광고하는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본인이 피해를 직접 입었다면 해당 내용은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바랍니다.
[요금문의]
Q 결제했는데 포인트 충전이 안되었습니다.
A 결제 정상처리 되었다면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구글계정 gmail(지메일)로 주문번호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주문번호 영수증과 가입하신 휴대폰번호를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Q 실수, 또는 중복 결제 했습니다.
A 포인트 사용금액을 확인하기 위해 실수로 구매한 경우 2시간 안으로 주문번호영수증과 가입하신 휴대폰번호를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 환불 신청 할 경우에는 접수 철회됩니다.
Q 이용정지 되었으니 남은 포인트 환불바랍니다.
A 포인트와 게시물 정책 위반으로 이용정지 된 것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영톡 이용안내에도 서비스 이용제한에 대한 내용이 고지가 되어 있음에도 사용하기 위해 결제를 하였고, 이미 일부 사용한 포인트가 있기에 환불은 불가합니다.
[포인트]
Q 기기변경을 했는데 포인트가 없습니다.
A 영톡은 개인정보로 가입되어지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새로운 기기로 설치를 받을 경우 새로운 계정이 생성됩니다. 이전에 사용하신 휴대폰번호와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를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Q 무료충전소에서 어플을 설치했는데 충전이 안되었어요.
A 무료 충전소는 해당 앱 회사에서 광고대행사에 위탁한 경우이므로 당사에서는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무료 충전소 문의는 무료충전소창 하단에 보시면 포인트 지급 관련문의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오류]
Q ‘접속 중 오류가 발생 하였습니다.’란 메시지가 나옵니다.
A 해당 메시지는 이용제재 시 확인되는 메시지입니다. 불건전한 토크사용, 신고접수로 인해 제재된 상황이며, 이용정지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어플 종료 후 실행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Q 쪽지가 보내지지 않고 포인트만 차감됩니다.
A 쪽지 오류는 사용자가 몰려 발생한 증상입니다. 쪽지의 경우 오류가 나면 오류메시지를 받으실 때 정상적으로 30포인트 차감되었던 부분이 복구됩니다. 복구가 되지 않았다면 가입하신 휴대폰번호와 함께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Q 삭제 후 재설치를 했지만 사용이 안되요 & 어플 설치가 안되요.
A 환경 설정–보안–알수없는 출처–체크 후 재실행하시고 그래도 안되신다면, 환경설정–앱관리–플레이스토어 캐시와 데이터 삭제 후 업데이트 제거 하시고 구글의 새 계정을 만들어서 영톡을 재설치 바랍니다.
Q ‘접속 중 오류가 발생 하였습니다.’란 메시지가 나옵니다.
A 해당 메시지는 이용제재 시 확인되는 메시지입니다. 불건전한 토크사용, 신고접수로 인해 제재된 상황이며, 이용정지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어플 종료 후 실행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Q 토크쓰기가 안되요.
A 영톡 최신 업데이트버전과 회원님의 기종이 호환성의 문제로 지원이 잘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휴대폰번호와 함께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Q 거리가 확인이 안되요.
A 휴대전화기기의 위치정보가 비활성 상태입니다. 시스템(환경)설정에서 위치모드설정 선택 후 GPS의 모든 사항을 체크 후 휴대폰을 재부팅 해주시길 바랍니다.
Q 사진전송이 안됩니다.
A 1. 휴대폰 기기의 시간이 현재 시간이 아니거나 수동으로 설정 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설정을 변경한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N드라이브 앱> 설정 > 올리기 > 자동 올리기 시작 기준을 최신으로 변경 바랍니다.
A 2. 휴대폰 기기의 환경설정으로 들어간 후 카테고리 마지막에 있는 일반에서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로 들어갑니다. 이 후 N드라이브 확인하시고 아래 부분에 기본으로 실행이라는 부분 ‘지우기’를 합니다. (더불어 이 오류는 영톡 어플 문제가 아니라 회원님의 기기설정 문제이니 위 두 가지의 방법을 사용하여도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한다면 해당 기기의 통신사에 문의 바랍니다.)
[개인정보도용]
Q 내 사진, 전화번호가 게시판에 올라옵니다.
A 사진의 경우 본인사실 유무를 영톡에서는 확인할 수 없기에 본인을 입증할 자료와 함께 해당 게시물을 스크린샷하여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라며, 전화번호를 게시한 경우는 게시판 정책에 위반되오니 해당 게시물을 스크린샷하여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바랍니다. (기타 개인의 정보가 게시판에 등록되었을 경우 본인을 입증할 자료, 해당 게시물을 첨부하여 보내주시고, 이러한 피해는 예방이 우선인 점 주의바랍니다.)
[무통장입금 안내]
은행 : 국민은행
예금주 : 인피니오
계좌번호 : 304101-04-338282
입금문의 : 010-5751-6707 (SMS전용)
※ 입금하실때는 입금자명의 본인의 휴대전화번호(010을제외한)로 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